톰과제리 컬렉션 한정판 / 마몽드

마몽드가 워너브러더스와 협업을 통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의 85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캐릭터와 마몽드의 스킨케어 제품이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워너브러더스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이후 유쾌한 라이벌 관계와 장난기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어왔다.

마몽드는 이러한 캐릭터의 독특한 개성을 살려,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이라는 콘셉트로 제품을 기획했다.

이번 컬렉션은 마몽드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에 익살스러운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마몽드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 3종이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된다. ‘플로라 로즈 리퀴드 마스크’는 PHA 10%를 함유해 피부 각질을 정리하고 맑은 피부 결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어메이징 딥 민트 클렌징밤’은 민트초 성분이 함유돼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은 바쿠치올 성분을 활용해 모공 관리를 돕는다.

마몽드는 이번 한정판 컬렉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제품 구매 시 톰과 제리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파우치, 세안 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 다양한 굿즈를 함께 제공한다.

해당 제품들은 올리브영을 비롯해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마몽드는 ‘톰과 제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약 2주간 더현대서울 내 편집숍 피어(PEER)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며, 포토 부스 및 샘플 키트 증정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될 계획이다.

마몽드 관계자는 “이번 톰과 제리 85주년 기념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보다 특별한 방식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들이 톰과 제리 캐릭터와 함께 더욱 즐겁고 특별한 스킨케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한정판 컬렉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마몽드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