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톤, 잡티, 보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크림(이하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을 출시했다.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은 순도 99% 비타민C와 10중 비타민 성분이 배합되어 칙칙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생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과 자극감이 적어 민감하거나 트러블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소보다 2~3배가량 듬뿍 덜어 슬리핑 마스크처럼 사용할 경우, 다음날 아침 더욱 생기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해 기획전을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4일 아침 8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9일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2월 한 달간 최대 3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에서 네이버페이로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출시 기념 기획전의 시작을 알리는 오픈런 라이브에서는 단 1시간 동안 ‘라이브 단독 딜’이 진행된다.
이 시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라이브 단독 추가 할인 쿠폰 ▲비타C 세럼 미니어처 추가 증정 등의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타민C 캡슐 수분크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