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X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산리오캐릭터즈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마이멜로디의 5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진행됐으며 마이멜로디와 함께하는 레티놀 제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레티놀 라인을 산리오의 귀여운 캐릭터와 결합하여 선보이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레티놀 X 마이멜로디 에디션은 ▲레티놀 시카 앰플 ▲레티놀 PDRN 앰플 ▲레티놀 시카 패드 등으로 구성되며 모든 제품 패키지에는 마이멜로디가 등장해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레티놀 시카 앰플은 대한민국 트러블 케어 앰플 1위 제품으로, 흔적과 모공 관리, 피부결 개선까지 다방면의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레티놀 PDRN 앰플은 3중 레티놀 컴플렉스™와 저분자 그린티 PDRN™ 성분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을 동시에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레티놀 시카 패드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각질 및 피지 관리, 피부결 정돈을 돕는 역할을 한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레티놀 라인은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아 온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군으로, 마이멜로디 캐릭터와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피부 고민을 해결하면서도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해당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레티놀 시카 앰플을 구매하면 마이멜로디 파우치가, 레티놀 PDRN 앰플 구매 시 마이멜로디 얼굴 키링이 레티놀 시카 패드 구매 시 마이멜로디 스티커가 제공된다.

이니스프리 X 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1월 한정으로 판매되며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 홍대타운점에서는 ‘마이 레티놀 시카 팝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창립 25주년을 맞은 이니스프리와 마이멜로디 50주년이라는 특별한 시점을 기념하는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