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 노인 학대 예방 위해 5년째 ‘나비새김 캠페인’ 동참

박원빈 기자 승인 2024.09.24 10:07 의견 0
신신제약과 함께하는 노인학대 예방 '나비새김 캠페인' 희망전달식 / 신신제약

신신제약은 창립 65주년을 맞아 노인 학대 예방을 위한 ‘2024 나비새김 캠페인’에 5년 연속으로 참여하며 학대 피해 어르신들을 위한 통증케어 키트 600개를 후원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신신제약이 창립 정신인 ‘국민 통증 케어’와 ‘노년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이라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 잡았다.

‘나비새김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중앙노인보호전문기관이 주관하는 공익 캠페인으로, 노인 학대 예방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매년 진행되고 있다.

올해로 6회를 맞은 이 캠페인은 노인 학대 신고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신고의무자 직군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새김 리플라이(Re-Fly)’ 이벤트와 신고앱 다운로드 활성화 캠페인은 전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중요한 활동이다.

신신제약은 올해도 학대 피해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통증 케어 제품을 모아 600개의 키트를 후원했다.

이 키트는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파스류와 진통제, 밴드 그리고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페노크린스트롱, 록소크린 플라스타, 신신에어파스F 미니 스포츠 에디션 등 신신제약의 스테디셀러가 포함됐으며 메디큐어케어탄력밴드와 PGA칼슘 400, rTG오메가3 700 등 일상 건강 관리에 유용한 제품도 함께 제공됐다.

이 통증케어 키트는 전국 38개 노인보호전문기관의 상담원을 통해 학대 피해 어르신들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병기 대표는 “고령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노인 학대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해결 노력이 더욱 절실해졌다”며 “신신제약은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인 학대 예방에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신제약은 2020년부터 나비새김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매년 학대 피해 어르신들을 위한 제품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신신제약의 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신신 H2O Life’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으며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는 사회’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꾸준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