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보건의료 및 취약계층 민간일자리 공모전 개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09.23 15:42 의견 0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보건의료분야·취약계층 민간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 포스터 /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보건의료 분야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민간 일자리 창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보건의료분야·취약계층 민간일자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지속가능한 민간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마련됐다.

공모전의 주제는 심평원의 사업역량과 인적·물적 인프라를 활용해 보건의료 분야와 연계된 민간 일자리를 발굴하거나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일자리 창출 방안을 제안하는 것이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는 다양한 분야에서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모 접수는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은 아이디어 제안서를 특허청의 '아이디어로' 웹사이트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심사 과정을 거쳐 총 6건의 우수 제안이 선정되며 수상자에게는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심평원 홈페이지와 아이디어로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대능 기획조정실장은 “이번 공모전이 국민 여러분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통해 보건의료 분야와 취약계층에 양질의 맞춤형 일자리가 창출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의 창의적인 생각들이 현실화되어 보건의료 분야의 발전과 취약계층의 일자리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