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당 하이드로 에센스 토너&크림 /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전개하는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포도당 하이드로 에센스 토너’와 ‘포도당 하이드로 크림’을 출시하며 수분 부족으로 고통받는 탈수 피부를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음달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파티온은 그간 여드름 및 민감 피부에 특화된 트러블 케어 브랜드로 자리잡아 왔으며 이번 ‘포도당 하이드로 라인’은 탈수 피부를 위한 고기능 수분 케어를 목표로 새롭게 개발된 제품이다.
탈수 피부는 단순히 수분이 부족한 상태를 넘어, 수분을 효과적으로 머금지 못하는 피부 상태를 의미한다.
따라서 겉으로만 촉촉한 일반 토너나 크림으로는 부족하며 피부 속 수분 밀도를 끌어올릴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 필요하다.
‘포도당 하이드로 에센스 토너’는 히알루론산, 판테놀, 18종의 아미노산이 특수 배합된 독자 성분인 ‘포도당 하이드로 콤플렉스™’를 중심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바이탈 이온 시스템’을 적용했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하루에 물 2L를 마신 피부보다 높은 수분 증가 효과가 입증됐으며 피부 각질층 15층까지 수분이 전달되고 피부 수분 밀도는 무려 135%까지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함께 출시된 ‘포도당 하이드로 크림’은 고밀도 젤 크림 제형으로 수분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보습 지속력이 특징이다.
사용 후 24시간이 지난 시점에도 피부 수분감이 218% 유지되었으며, 단 1회 사용만으로도 191%의 빠른 보습 효과가 확인됐다.
또한,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피부 당김, 각질 등 탈수 피부의 대표적인 3대 고민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비롯해 여드름성 피부 적합, 민감성 피부 적합 등 다양한 인체적용 시험도 완료해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동아제약 파티온 관계자는 “포도당 하이드로 라인은 ‘피부에 맞는 포도당’이라는 별칭처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깊고 오랜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속건조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이번 신제품을 통해 진정한 수분 케어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향후에도 피부 타입별, 문제별 솔루션을 강화한 기능성 제품군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이번 ‘포도당 하이드로’ 라인의 출시는 브랜드가 한 단계 더 진화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도약하는 신호탄으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