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예은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하며 감각적인 광고 캠페인을 예고했다.

매 시즌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광고 맛집’으로 자리 잡은 투썸플레이스는 이번에도 독창적인 비주얼과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감각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겨울 진행된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캠페인은 신선한 콘셉트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이 겨울 시즌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번 캠페인에서도 브랜드만의 고유한 감성을 담아 대중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신예은은 2018년 신인 시절 브랜드 필름 광고를 통해 투썸플레이스와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연기력과 매력을 발산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신예은이 7년 만에 투썸플레이스의 메인 모델로 다시 돌아왔다.

신예은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물론, 작품 속에서 보여주는 강렬한 존재감이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 가치와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대세 스타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신예은이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그녀만의 다채로운 매력과 세련된 연출이 조화를 이루어, 한층 더 감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일 제품과 연출 방식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투썸플레이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메시지가 더욱 강력하게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

신예은은 ‘정년이’, ‘더 글로리’ 등 다양한 작품에서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몰입감을 선보이며 MZ세대에게 트렌디한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 속에서도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그녀와 투썸플레이스의 만남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더불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신예은이 지닌 다채로운 매력이 브랜드의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투썸플레이스만의 세련된 감성이 담긴 신규 캠페인을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일 투썸플레이스의 새로운 광고가 어떤 감각적인 연출과 메시지를 담아낼지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