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혜택 제공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현대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2025년 12월 31일까지 M포인트를 최대 50%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몇 년간 진행된 M포인트 사용 결제 혜택 중 역대 최장기간으로 4월부터 연말까지 총 9개월간 이어진다.

투썸플레이스와 현대카드는 그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더욱 오랜 기간 동안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혜택은 현대카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적용 가능하며 신제품 ‘금귤 생크림 케이크’를 포함한 투썸플레이스의 인기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대상으로 M포인트를 활용해 최대 50%까지 결제할 수 있다.

이로써 고객들은 프리미엄 케이크,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됐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특별한 날을 위한 케이크부터 일상의 여유를 위한 커피까지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를 보다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장기간 혜택을 마련했다”며 “현대카드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일상 속 작은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 본 프로모션은 공항, 리조트, 휴게소, 병원, CGV 스윗바 입점 매장 등 일부 특수 매장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