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 인기 속 리유저블 컵 증정 이벤트 진행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이달 6일부터 선보인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와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두 음료는 첫날부터 1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고 나흘 만에 50만 잔을 돌파했다.
이어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90만 잔을 기록하며 100만 잔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는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와 고소한 아몬드가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아몬드 크림과 바삭한 아몬드 토핑으로 한층 더 고소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는 다크 초콜릿과 헤이즐넛이 조화를 이루어 에스프레소의 풍미를 더욱 깊게 만들어 주며, 구름처럼 부드러운 헤이즐넛 초콜릿 크림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스타벅스는 프로모션 음료의 인기를 반영하여 밸런타인데이를 하루 앞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이벤트 음료 2종을 포함한 총 4종의 음료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핑크색 리유저블 컵을 제공한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이 핑크색 리유저블 컵은 ‘LOVE ON THE GO’ 메시지가 디자인돼 있으며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어 친환경적인 요소까지 갖추었다.
또한, 해당 컵을 활용해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개인 컵 할인(400원) 또는 에코별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프로모션 음료 2종인 ‘아몬드 크림 오트 라떼’, ‘헤이즐넛 클라우드 모카’ 외에도 ‘스타벅스 딸기 라떼’와 ‘카라멜 마키아또’를 포함한 총 4종이다. 핫 또는 아이스 그란데 사이즈로 주문 시 핑크색 리유저블 컵이 제공된다.
증정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 매장에서 진행되며, POS를 통해 주문한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잔까지 구매 가능하며, 매장당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명훈 음료팀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많은 고객들이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음료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프로모션 음료의 높은 인기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스타벅스를 찾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