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2024 제5회 코틀러 어워드’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 수상

국내 에스테틱 시장의 혁신과 성장 이끈 공로 인정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14 16:22 의견 0
멀츠 에스테틱스, ‘2024 제5회 코틀러 어워드’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 수상 /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14일 열린 ‘2024 제5회 코틀러 어워드’에서 마케팅 엑설런스(Marketing Excellence)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멀츠는 지난해 사회 마케팅(Social Marketing) 부문에 이어 2년 연속 코틀러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코틀러 어워드는 세계적인 마케팅 석학 필립 코틀러 교수의 철학을 반영해 마케팅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성과를 보여준 기업을 선정하는 글로벌 어워즈다.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한국마케팅협회가 시상을 주관한다.

이번 수상 부문인 마케팅 엑설런스는 ▲혁신적 가치 창출 ▲명확한 목표 시장 설정 ▲고객 중심적 마케팅 ▲ROI 측정 등의 기준으로 평가되며, 멀츠는 독창적인 마케팅 전략과 강력한 의과학 기반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한국 메디컬 에스테틱 업계를 선도해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멀츠는 울쎄라®, HA 필러 ‘벨로테로®’, CaHA 제제 ‘레디어스’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국내 소비자와 의료진의 신뢰를 얻으며 에스테틱 분야에서 독보적 입지를 구축했다.

멀츠는 전 세계적으로 100년 넘게 에스테틱 분야에 집중하며 변화하는 시장의 니즈에 맞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230여 명의 과학자가 전 세계 2곳의 R&D 센터에서 연구와 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매년 매출의 15% 이상을 R&D에 재투자하고 있다. 올해 9월에는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 북미 R&D 이노베이션 센터를 개소하여 더 발전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멀츠는 의료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중시하여 제품 개발 단계부터 각 지역 의료진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의료진을 위한 정기 교육 프로그램과 다양한 심포지엄을 통해 학술 교류를 활성화해왔으며 이 과정에서 ‘한국인을 위한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 프로토콜’ 같은 맞춤형 지침도 마련했다.

유수연 대표는 “이번 코틀러 어워드 수상을 통해 멀츠의 혁신적 성과와 업계에 미친 긍정적 영향을 인정받아 매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에스테틱 환경 조성에 기여하며 의료진과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