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링 멸치디포리,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 / 샘표

샘표가 국물 맛의 깊이를 더하는 프리미엄 국물 재료 제품군 ‘연두링’에 새로운 라인업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기존의 ‘연두링 멸치디포리’,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가 자연 재료를 정성스럽게 굽고 우려낸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이번에는 ‘연두링 황태와 무’, ‘연두링 한우와 야채’ 2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연두링’은 샘표의 오랜 우리맛 연구 철학이 담긴 브랜드로,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자연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원재료를 최적의 방식으로 굽고 우려내는 공정이 적용되어, 국물 요리에 깊이와 깔끔함을 더해준다.

이번 신제품 중 ‘연두링 황태와 무’는 황태를 황토가마에서 180도 고온으로 정성껏 구워 비린내를 제거하고 황태뼈를 함께 푹 우려내 고소하고 구수한 맛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감칠맛이 풍부한 무와 시원한 맛을 더하는 바지락, 다시마, 우엉이 어우러져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물 맛을 완성했다. 콩나물국, 계란탕 등 맑고 시원한 국물 요리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 다른 신제품 ‘연두링 한우와 야채’는 한우 양지를 가마솥 방식으로 오랜 시간 푹 우려내 기름기를 제거하고 파와 무를 더해 담백함을 살렸다.

여기에 표고버섯, 마늘, 양파 등을 구워 넣어 풍미를 끌어올리고 깊은 감칠맛까지 더했다. 소고기 미역국, 떡국, 육개장 등 고기 육수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국물 요리에 널리 활용할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연두링 멸치디포리’, ‘연두링 다시마표고야채’는 자연 원물 그대로를 활용해 깊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는 긍정적인 소비자 평가와 함께 온라인몰에서 높은 반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연두링’ 브랜드를 통해 더 많은 자연 재료를 활용한 국물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건강하고 깊은 맛의 국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샘표는 앞으로도 ‘연두링’을 통해 자연의 맛을 보다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