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300만 명 돌파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박원빈 기자
승인
2024.09.20 11:14
의견
0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수가 1300만 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리워드 회원뿐 아니라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부터 매장 운영 종료 시까지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사이즈에 따라 톨 사이즈는 별 1개, 그란데는 별 2개, 벤티와 트렌타 사이즈는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혜택은 음료 한 잔당 적용된다.
또한, 톨 사이즈 이상의 제조 음료를 구매한 영수증을 모아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3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1+1 쿠폰을 5개를 모으면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10월 7일에 스타벅스 계정으로 지급된다.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다음달 7일에 별 5개가 추가로 적립된다.
스타벅스 리워드는 2011년 첫 도입 이후 13년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회원 수는 지난해 1000만 명을 돌파한 이후 1년 8개월 만에 1300만 명에 도달했다. 스타벅스는 보다 세분화된 리워드 프로그램과 앱 기능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
올해 5월 도입된 ‘Magical 8 star’ 프로그램은 별 8개만 모으면 무료 음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기존의 별 12개 쿠폰보다 1.5배 빠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현재 89만 명의 회원이 사용 중이다.
스타벅스는 또한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 시간을 단축하는 ‘Now Brewing’ 서비스를 전국 590여 매장으로 확대했으며 자주 이용하는 메뉴와 매장을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퀵 오더’ 기능도 도입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김범수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는 스타벅스 코리아 개점 25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1,300만 명 회원 돌파는 매우 뜻깊은 기록”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