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코어 트렌드 담은 가을 음료 2종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꿀 고구마 라떼’와 ‘홍시 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짧아진 계절 속에서도 제철의 즐거움을 음료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신제품은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K-음료 라인업의 확장판으로 주목된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고구마 라떼’가 이번 시즌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찾아왔다.

신제품 ‘꿀 고구마 라떼’는 고구마 특유의 고소함과 달콤함에 은은한 꿀을 더해 풍미를 한층 깊게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따뜻한 라떼에는 고소한 카스테라 가루가 토핑으로 더해져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홍시 주스’는 가을철 대표 과일인 홍시의 달콤함을 담아내 상쾌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진한 주황빛 비주얼이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로 꼽힌다. 특히 제철 과일의 신선한 매력을 담아낸 이번 음료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계절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기후 변화로 인해 짧아진 계절 속에서 ‘제철코어(Seasonal Core)’가 소비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계절의 흐름을 담아 고객이 오감을 통해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준비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짧아진 계절에도 고객들이 음료를 통해 계절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철 원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투썸플레이스는 음료 한 잔에도 특별한 감성을 담아 고객들의 일상에 작은 쉼표와 여유를 더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꿀 고구마 라떼’와 ‘홍시 주스’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상황에 따라 판매 여부가 달라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