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달콤한 고구마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진 신제품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를 오 1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입추가 지나며 식음료 업계가 계절감을 담은 신메뉴 출시 경쟁에 나선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가을의 풍미와 소비자 취향을 모두 반영한 프리미엄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폭신한 시트 사이에 진한 고구마 무스를 풍성하게 레이어링하고, 달콤한 고구마가 들어간 부드러운 생크림을 샌드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고소한 카스텔라 가루를 넉넉하게 올려 포슬포슬한 식감과 풍미를 더했다.

부드러운 크림과 고구마의 달콤함, 카스텔라 가루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한 조각만으로도 만족스러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는 홀 케이크와 피스 케이크 두 가지 형태로 출시돼 가족 모임이나 특별한 기념일에는 홀 케이크로 간단한 티타임이나 개인 취향에 맞춰 즐길 때는 피스 케이크로 선택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럽고 달콤하며 고소한 맛의 밸런스를 고르게 담아 세대 불문 폭넓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재료의 조화와 차별화된 레시피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는 오는 15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상시 판매되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다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