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세럼 / 한율

한율이 대표 라인인 ‘어린쑥’에서 새로운 수분 케어 라인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세럼, 크림, 에센스 패드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속건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 유수분 균형을 잡는 데 초점을 맞췄다.

‘쑥히알™’은 쑥에서 추출한 ‘생쑥 수분 에센스’, 수분 흡수력을 극대화한 히알루론산, 과잉 유분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이노시톨 성분을 결합한 한율의 독자 효능 성분이다.

히알루론산 대비 34% 더 강력한 수분력을 갖췄으며, 유분 조절과 속건조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의 핵심 제품인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세럼’은 수분 부족형 지성 및 일반 지성 피부에 적합하다.

‘수분코팅캡슐™’이 터지며 피부 위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 수분 지속력을 높인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유분이 42% 감소하고 수분이 137% 증가해 유수분 밸런스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크림’은 가벼운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21% 높이고 유지력을 2.5배 강화해 하루 종일 화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패드’는 쑥히알™ 성분을 담은 고효능 에센스 패드로 두루마리 형태로 제작돼 필요한 만큼 뽑아 쓸 수 있다. 피부 속 20층까지 수분을 깊이 공급하고, 각질 케어를 통해 피부 결과 윤기를 함께 개선한다.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은 지난 11일 아모레몰을 통해 첫 공개됐으며 아리따움과 올리브영 전국 매장,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가 시작됐다.

한율 관계자는 “쑥히알™은 한율만의 독창적인 수분 솔루션으로, 여름철 번들거림과 속건조를 동시에 잡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며 “세럼 크림, 패드 3종 구성으로 피부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수분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