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현대카드와 손잡고 M포인트 최대 70% 혜택 제공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현대카드와 함께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
오는 8월부터 9월까지 약 두 달간 현대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M포인트를 최대 70%까지 사용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M포인트 50% 사용 혜택에서 한층 확대된 조건으로 투썸플레이스 제휴 이래 역대 최대 수준의 혜택이다.
고객이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결제 금액의 최대 70%까지 M포인트로 대체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것으로 커피·디저트를 즐기며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
이용 대상은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전 고객으로, 특별한 사전 신청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메뉴도 다양하다. 신제품인 ▲‘투썸 말차’ 시리즈(아이스 말차, 말차 크림 라떼, 스트로베리 말차 라떼)를 비롯해 ▲떠먹는 말차 아박 ▲샤인생 등 계절 한정 디저트 메뉴까지 포함되어 있어 여름철 시원한 음료와 달콤한 디저트를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존 M포인트 50% 사용 혜택을 두 달간 70%까지 확대 적용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로 합리적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본 프로모션은 일부 특수 매장(공항, 리조트, 휴게소, 병원, CGV 스윗바 등)에서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