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막스 랩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2종 /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과 뼈 발달을 위한 신제품 ‘미니막스 랩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2종(초코맛, 딸기맛)을 26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과 함께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은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되며 특별 라이브 방송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미니막스 랩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의 핵심은 최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 성장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의 함유다.

해당 원료는 국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FGO를 섭취한 군이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에 비해 24주 후 평균 0.87cm의 키 성장 차이를 보인 결과를 입증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비타민D, 비타민K, 망간 등의 뼈 건강 관련 필수 영양소도 복합적으로 함유되어 있어 단순한 키 성장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골격 형성과 뼈 건강까지 고려한 이중 기능 제품으로 설계됐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의 하루 권장 섭취를 고려해 ‘1일 1포’의 간편한 섭취 방식으로 우유에 타서 마시는 형태로 제공된다.

흰 우유를 선호하지 않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초코맛과 딸기맛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맛에 있어서도 동아제약은 ‘아이의 건강과 기호성’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차별화된 접근을 시도했다.

아스파탐이나 수크랄로스 등 인공감미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고 딸기농축분말과 코코아분말을 활용해 실제 딸기우유, 초코우유처럼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합성향 없이도 진짜 맛에 가까운 부드러운 맛을 실현하며, 미니막스 브랜드의 철학인 자연 친화적인 설계 원칙을 그대로 반영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음달 1일까지 네이버에서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출시 당일인 26일과 오는 29일에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구매 혜택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미니막스 브랜드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있어 키 성장은 단순한 외형의 변화가 아닌 건강한 발달을 상징하는 핵심적인 지표”라며 “이번 제품은 아이들의 키 성장과 뼈 건강을 함께 도울 수 있도록 기능성과 맛, 안전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자녀의 건강한 미래를 고민하는 부모들에게 의미 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R&D 역량을 바탕으로 탄생한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아이의 성장 발육을 위한 필수 영양 라인업 ‘미니막스 정글’과 아이를 양육하는 과정에서 마주하는 특정 고민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미니막스 랩’ 시리즈를 통해 과학적이고 정량화된 MMX Solution™ 기반의 건강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