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9가지 국내산 차 원료를 담은 프리미엄 혼합차 음료 ‘윤곽 NINE’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동원F&B가 30여 년간 축적해온 차 가공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건강 음료 시장을 본격 공략하는 전략적 신제품이다.
‘윤곽 NINE’은 호박, 팥, 옥수수수염, 율무, 검은콩, 현미, 보리, 우엉, 메밀 등 칼륨이 풍부한 9가지 국내산 원료를 최적의 비율로 우려내어 고소하고 깔끔한 풍미를 자랑한다.
동원F&B는 이러한 원료 조합을 통해 자체 ‘윤곽혼합추출액’을 개발, 차별화된 맛과 향을 구현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칼로리와 카페인을 모두 제거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F&B는 이번 제품을 통해 이너뷰티(Inner Beauty) 트렌드를 반영하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세대의 소비 성향을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 중이다.
이를 위해 뷰티 브랜드, 웨딩업체, 병원 등과의 협업을 포함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물론, 유명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콘텐츠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원F&B는 자사 대표 차 브랜드인 ‘보성녹차’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등의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차음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의 확대 흐름에 발맞춰 ‘윤곽 NINE’은 브랜드의 차세대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원F&B 관계자는 “건강은 물론 자기관리와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위해 맛과 영양, 트렌드 요소를 모두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동원만의 차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음료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윤곽 NINE’은 5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200원이다. 전국 주요 편의점,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