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의 육포 브랜드 ‘질러(Ziller)’가 아이를 위한 순한 맛과 건강함을 담은 신제품 ‘우리아이 순수육포’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고단백 영양간식으로, 부모들이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보존료, 산도조절제, 향료를 첨가하지 않은 ‘3無’ 원칙을 적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는 아이가 먹기 부담스럽지 않도록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질러가 자랑하는 4℃ 이하 저온에이징 숙성 기술을 적용해 고기를 천천히 숙성시켜 육즙은 풍부하게 유지하면서도 질기지 않게 만들어졌다.
특히 고기를 하나씩 걸어 건조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결이 살아있고 손으로 쉽게 찢어 먹을 수 있어 아이들의 섭취 편의성도 높였다.
건강을 위한 배려도 제품 곳곳에 담겼다. 호주산 소고기 중에서도 지방을 제거한 순살 부위를 사용하여 더욱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완성했다.
또한, 30g 한 봉 기준으로 단백질 13g이 들어 있어 하루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아이들에게 적합한 고단백 간식이다. 나트륨 함량도 국내 육포시장 매출 상위 3개사 평균 대비 26% 낮췄다.
샘표는 “육포는 고단백 식품이지만, 아이들이 먹기에는 지나치게 짜거나 질긴 경우가 많았다”며 “질러만의 기술력으로 만든 ‘우리아이 순수육포’는 부드럽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식으로, 부모들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질러 우리아이 순수육포’는 현재 쿠팡, 샘표의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인 ‘새미네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