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드랍, 필리핀 첫 매장 오픈...아시아 시장 공략 강화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14 19:00
의견
0
에그드랍이 태국에 이어 필리핀에 첫 글로벌 매장을 오픈하며 아시아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에그드랍은 2024년 12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의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에 필리핀 1호점을 개장하며 K-Food의 매력을 필리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필리핀은 최근 중산층 확대와 한류 열풍의 영향으로 외식 및 F&B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특히 케이팝과 한국 드라마로 시작된 한류의 영향으로 K-Food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에그드랍은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한국식 프리미엄 샌드위치’로서 필리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맛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필리핀 매장은 고급스러운 재료와 신선한 계란을 활용해 프리미엄 샌드위치의 진수를 전달하는 동시에 SNS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최근 한국 드라마에 노출된 에그드랍은 필리핀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게 되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익숙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전우진 팀장은 “필리핀은 K-Food에 대한 친숙함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매력적인 시장으로, 이번 진출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샌드위치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필리핀 오픈을 시작으로 일본, 싱가포르,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그드랍은 현지 시장에 맞춘 메뉴와 인테리어를 도입하며 K-Food의 강점을 살려 필리핀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