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홀튼, 시그니처 메뉴 증정하는 '팀스오더 이벤트' 진행

박원빈 기자 승인 2024.04.30 22:40 의견 0
팀홀튼, 시그니처 메뉴 증정하는 '팀스오더 이벤트' 진행 / 팀홀튼

팀홀튼이 팀홀튼 모바일 앱 내 사전 오더 기능인 ‘팀스오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팀스오더는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한 팀홀튼 모바일 앱 내 사전 오더 기능으로 해당 서비스를 통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특히 팀스오더는 업계 최초로 픽업 시간 예약 기능까지 생성해 원하는 픽업 시간을 설정할 수 있어 비교적 짧은 대기 시간으로 더욱 신선하게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핵심이다.

이는 팀홀튼의 ‘올웨이즈 프레시(Always Fresh)’ 철학에 기인한 것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신선하고 높은 품질의 메뉴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음료 커스터마이징 기능인 ‘나만의 레시피’를 통해 개인의 취향과 입맛에 맞게 다양한 팀홀튼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이번 팀스오더 이벤트는 다음달 2일부터 31일까지 약 한 달간 팀스오더로 3천 원 이상 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팀스오더를 통해 첫 번째, 네 번째, 일곱 번째 주문 시 ‘아이스 더블더블’, ‘오리지널 아이스캡’, ‘메이플 치즈 멜트’ 등 캐나다 현지의 맛을 담은 시그니처 메뉴를 받을 수 있다. 팀홀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팀홀튼’으로 검색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팀홀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팀홀튼 관계자는 “팀스오더는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스마트한 서비스로 매장 선정부터 주문, 업계 최초 픽업 시간 예약까지 팀홀튼 앱 하나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5월 한 달간 팀스 오더 주문 고객 대상 시그니처 메뉴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팀홀튼은 전 세계 17개국에 약 5,700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캐나다 No.1 커피 브랜드로 신선한 프리미엄 커피 및 스페셜 음료와 함께 도넛, 베이글, 멜트/프레시 샌드위치 등의 다양한 메뉴 제공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랑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난해 12월 신논현역점을 시작으로 선릉역점, 숭례문그랜드센트럴점, 서울대역점, 분당서현점, 광화문 광화문 K-Twin타워점, 인천청라국제도시점 등 매장을 늘리고 있으며 5년 내 한국 매장을 150개로 늘리는 것이 목표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