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랩스,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펄케어’ 마이브이 온라인몰 입점

다양한 기능의 뷰티 디바이스 3종, 합리적 가격으로 홈케어 시장 겨냥
바쁜 일상 속 10분 투자로 피부와 두피 건강 관리 가능

박원빈 기자 승인 2024.11.01 21:41 의견 0
펄케어 / 브이랩스

브이랩스는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펄케어’의 제품이 마이브이 온라인몰에 입점되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펄케어가 입점한 제품은 ‘뉴소닉’, ‘화이트진 PRO’, ‘3중 무선 전동 헤어 브러쉬’ 등 총 3종의 뷰티 디바이스로 구성된다.

펄케어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뉴소닉’은 ACNE-T, CLEAN, NUTRITION, EMS, EYE CARE의 5가지 기능을 탑재하여 피부 노폐물 제거, 유효 성분 흡수 강화, 피부 탄력 개선 등을 돕는다. 이 제품은 다양한 피부 관리를 하나의 기기로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다기능 미용기기로, 효율적인 홈케어를 원하는 이들에게 이상적이다.

‘화이트진 PRO’는 클린 모드 뉴트리션 모드, 부스터 모드 등 3가지 모드를 통해 화장품의 흡수를 촉진하고 온열 마사지 및 RED 테라피를 제공해 전문 관리실에서 받는 케어를 홈케어로 가능하게 한다.

‘3중 무선 전동 헤어 브러쉬’는 두피 건강을 위한 전용 제품으로, 하루 10분의 빗질로 두피 케어가 가능하며 더 깊은 관리를 원하는 경우 헤어 앰플 등의 관리 제품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펄케어는 얼굴 관리에 사용되는 페이셜 기술력을 두피와 연계해 적용하여 두피와 모발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펄케어 제품은 바쁜 현대인들이 하루 10분을 투자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고가의 뷰티 디바이스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형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으로 기획되었다.

마이브이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가 부담스러운 가격대에 형성된 상황에서 펄케어의 합리적 가격대와 프리미엄 기능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앞으로도 펄케어와 같은 품질 좋은 중소기업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