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방송인 최화정 모델로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론칭

프리미엄 유산균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소비자 프로모션 진행

박원빈 기자 승인 2024.09.27 15:55 의견 0
방송인 최화정 모델로 기용한 CJ웰케어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 CJ웰케어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의 신규 캠페인을 27일 발표하며, 방송인 최화정을 모델로 기용했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장점을 알리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참여를 유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근 국내 유산균 시장은 보장균수가 100억 이상인 고함량 제품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CJ웰케어의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올해 1~8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 제품은 국내 상온 보관 유산균 중 유일하게 하루 500억 균수를 보장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J웰케어는 이번 캠페인의 주제를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으로 설정하고 최화정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에서 최화정은 직접 500억 유산균을 섭취한 후의 만족감을 전하며, 브랜드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있다.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CJ웰케어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리뉴얼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스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부자유산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은 CJ가 8년간 연구한 특허 유산균 ‘CJLP133’을 활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올해 8월에는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해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CJ웰케어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바이오코어’를 국내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안티에이징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